본문 바로가기
떠나요 둘이서~/서울

혜화 고부기 - 대학로 멕시코 음식 맛집

by 대추토마토 2021. 8. 22.
반응형

4가지 고기와 6가지 소스의 조화

낙산공원 산책을 하다가 방문한 멕시코 식당

 

부드러운 닭고기와 바비큐를 소스와 함께 또띠아에 싸 먹으면 감탄이 나옵니다

 

식전에 나오는 나초 역시 식욕을 돋아줍니다


주 소 : 서울 종로구 동숭길 76 1층 고부기
번 호 : 0507-1319-0578
영업시간 : 매일 11:00 - 23:00 평일 브레이크 타임 15시~17시 - 화요일 휴무 공휴일 및 지정일 제외

대 표 : 부기 화이타 (38,000원)



낙산공원 산책을 위해 오랜만에 대학로를 방문했는데요

 

대추토마토님이 가장 좋아하는 멕시코 음식을 찾아봤습니다

 

고부기라는 이름답게 거북이 한 마리가 로고로 자리 잡았더라고요

 

고부기는 타코와 퀘사디아도 맛있지만

 

블로그로 나오기에는 화이타가 제일 좋아 보였어요

 

블로그의 노예가 되어 버린 것 같아요

평일 점심시간에는 런치콤보도 있으니깐요

 

저렴한 가격으로 화이타를 맛보실 수 있어요

 

주문을 완료하면 나초를 주는대요 치즈에 찍어먹으면 메인 요리 전부터 기대감을 올려줍니다

 

아쉽게도 사진은 못 찍었네요

저는 화이타와 함께 마실 음료로 하리토스를 하나 시켰는데요

 

하리토스는 스페인어로 '작은 항아리'라는 뜻이라네요

 

멕시코 음식점에서 흔히 볼 수 있는 탄산음료인데요

 

구아바, 자몽, 망고, 라임, 파인애플 총 다섯 가지 맛을 팔고 있습니다

 

가게 벽면 곳곳에는 멕시코 느낌이 나는 그림들이 있는데요

 

더 멕시코 느낌이 나서 좋다고 하실 분도 있을 것 같지만

 

개인적으로 저는 뭔가 정신 사나웠어요

대학로-고부기-화이타

곧바로 화이타가 나왔는데 생각했던 것 이상의 비주얼이라서 놀랐어요

 

소고기, 돼지고기, 닭고기, 새우 4가지 거의 모든 고기가 있었고요

 

토마토 살사, 파인 살사, 과카몰리, 피코데가요, 사워크림, 그린 살사 6가지 소스가 나왔습니다

 

고기의 비주얼이 보이시나요? 

 

닭고기는 정말 부드러웠고 소고기 스테이크는 갓 나왔을 당시에는 별도로 팔아도 부족함이 없었어요

 

위에 치즈를 뿌려 나왔는데 조금 더 많이 있었으면 좋을 정도로 맛있었어요

 

또띠아에는 고부기 낙인이 찍혀서 나왔어요 

 

모든 또띠아에 찍혀있는 줄 알았는데 제일 위에만 있었네요

 

추가 또띠아에는 찍어주지 않았어요

 

같이 나온 감자튀김도 화이타만 먹기 심심한 입맛을 다시 돋아줬답니다

 

메뉴판을 보시면 추천 조합이 있는데요

 

저는 제 멋대로 만들어 먹어봤어요

 

개인적으로 파인 살사와 사워크림 조합이 제일 맛있었답니다

 

또띠아를 추가까지 해서 먹었는데도 고기가 엄청 남을 정도로 

 

둘이서 먹기에는 양이 엄청 푸짐하니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낙산공원을 방문하시거나 

 

연근을 보러 대학로를 방문하시는 분들은 고부기 한 번 방문해보세요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