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728x90
반응형

전체 글86

[1004-11] 왜관 빵이 맛있는 한옥카페 왜관에서 제일 예쁜 카페 대구 근교에는 칠곡군 왜관읍이 있는데요 그곳에 다양한 빵들과 넓은 가게를 가진 카페가 있는데요 왜관 사람들에게는 이미 유명한 빵집이라고 합니다 주 소 : 경북 칠곡군 약목면 칠곡대로 1004-11 번 호 : 054-973-1411 영업시간 : 매일 11:00 - 20:00 [월요일 휴무] 대 표 : 아메리카노 (4,500원), 크로와상 앙버터 (4,500원) 칠곡경찰서 옆 왜관에서 약목으로 넘어가는 길목에 찜질방과 모텔이 있는데요 그곳에는 왜관의 명물 빵집 장정수 베이커리가 지은 빵집이 있는데요 1004-11이라는 한옥 카페입니다 1004-11은 길쭈~~~ 욱 한 야외 좌석을 가지고 있는데요 햇빛이 따듯하게 들어와 여유로움을 느끼기 좋은 자리에요 근처에 작은 산이 있어서 새소리도.. 2021. 10. 18.
청수당 공명 - 포토존이 많은 커피 맛집 익선동 청수당의 분점 익선동에 있는 청수당 분위기와 조명이 아름다워 인스타를 비롯하여 이미 여러 곳에서 핫플이라고 소문이 났는데요 최근에 청수당의 가족이 그 감성 그대로 연남동에 오픈했습니다 주 소 : 서서울 마포구 성미산로 152 청수당 공명 번 호 : 070-7791-7972 영업시간 : 매일 11:00 - 22:00 대 표 : 말차 우유 (7,000원) 스톤 드립 커피 (5,800원) 아마 이런 사진을 많이 보셨을 거예요 익선동에 유명한 카페 청수당이 연남동에 새로 오픈했습니다 입구에서 사진만 찍고 지나가는 사람이 많을 정도로 시선을 확 사로잡는 외관의 카페입니다 저는 저녁을 먹고 방문해서 케이크는 먹지 않고 간단하게 음료만 골랐어요 청수당 공명은 딸기 카스텔라가 맛있다고들 하는데 아쉽네요 저는 스.. 2021. 9. 30.
스타벅스 - 리유저블 컵 데이 [Reusable Cup Day] 스타벅스 50주년 9월 28일 단 하루! 오늘 점심시간 회사 선배가 갑자기 카페를 가자고 부르셨어요 왜 따로 나만 부르지? 내가 뭘 잘못했나? 나 혼나는 건가? 라고 생각했는데 형수님 될 분의 심부름이 있어서 스타벅스를 가야 하는데 심심하다고 같이 가자는 거였어요 무슨 심부름이길래 이 시간에 스타벅스를?? 오늘이 스타벅스 50주년이라서 굿즈가 나온다고 하네요?? 전혀 정보가 없었는데 이게 웬 떡?! 하지만 난관은 지금부터였어요 음료를 하나 시켰는데 대기시간만 약 45분... 저는 이 정도로 인기 있는지 전혀 몰랐는데 엄청나더라고요 갑자기 저의 카톡에서도 다 컵 이야기뿐이더라고요 블로그를 하면서 이런 유행에 뒤쳐지다니 저에게 화가 나더군요 45분의 기다림 끝에 드디어 얻었습니다!! 스타벅스 리유저블 컵은 .. 2021. 9. 28.
발리문 - CNN선정 가장 맛있는 음식 인도네시아 전문점 렌당[Rendang]과 나시고랭[Nasi Goreng]을 파는 곳 나시고랭을 파는 곳은 있어도 렌당을 파는 곳은 잘 없습니다 평일 35팀 주말 45팀만 받는 전문성 있는 음식점으로 참 맛을 느껴보기 좋습니다 다만 코코넛 향을 싫어하시는 분은 호불호가 있으실 수 있습니다 주 소 : 서울 마포구 동교로 248-1 2층 번 호 : 070-7774-8282 영업시간 : 매일 12:00 - 21:00 [15:00 - 17:00 평일 브레이크 타임, 매일 15:00 - 17:30 주말 브레이크 타임] 대 표 : 치킨 렌당 (14,000원), 나시고랭 (9,500원) 연남동 랜디스 도넛 앞에는 핫한 식당들이 많은대요 맞은편 건물 2층에는 외부에서는 잘 보이지 않는 식당이 하나 있습니다 바로 발리 문 [BALI MOO.. 2021. 9. 26.
스콘 하우스 [SCONE HOUSE] - 부드럽고 향긋한 스콘 맛집 한정수량 당일 판매 오후에 방문하면 항상 문이 닫혀있어 궁금했던 그곳 우연히 휴가를 쓰고 근처를 지나가다 오픈 시간에 방문한 카페는 갓 구운 스콘 향이 가득했고 모녀(?)로 보이는 사장님이 운영하는 정겨운 카페입니다 주 소 : 서울 강서구 공항대로 44길 46 1층 번 호 : 02-2690-1422 영업시간 : 매일 11:00 - 19:00 [일요일 휴무] 대 표 : 스콘 (3,000원), 대파 스콘 (3,500원) 강서구청 사거리 근처에는 고소한 버터향이 가득 찬 골목이 있는데요 따스한 햇살과 청명한 하늘, 조용한 골목과 아주 잘 어울리는 카페입니다 이름부터 스콘 하우스인만큼 스콘이 주력인 카페인데요 항상 문이 닫혀있어서 아쉬웠어요 그러다가 오늘 우연한 기회로 방문하게 되었는데요 일찍 문을 닫았던 이유.. 2021. 9. 24.
테일러커피 서교점 - 아인슈페너의 교과서 아인슈페너 덕후의 원 픽 제 블로그를 보신 분들은 제가 아인슈페너를 많이 먹었다는 것을 알 거예요 깔끔하면서 진한 커피에 상큼하고 가벼운 크림이 아인슈페너의 참 맛을 느끼게 해 줍니다 아인슈페너에 입문하고 싶으신 분은 꼭 이곳에서 커피와 크림을 함께 마셔보세요 주 소 : 서울 마포구 와우산로 27길 7 소로몰 번 호 : 02-334-0355 영업시간 : 매일 11:00 - 23:00 [공휴일, 명절 당일만 휴무] 대 표 : 아인슈페너 (6,500원) 오늘은 2년 전 방문하고 감탄에 감탄 진짜 육성으로 감탄을 내지를 커피집 테일러 커피입니다 처음 방문한 곳은 테일러 커피 연남점이었어요 오늘은 서교점이지만 근본은 다르지 않기에 방문했습니다 파블로프의 개처럼 건물만 봐도 벌써 기대되더라고요 저는 호주는 가본 .. 2021. 9. 17.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