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떠나요 둘이서~/서울

오목교 즉석 떡볶이계의 오아시스 맵단맵단의 정석 - 고양이부엌

by 대추토마토 2021. 6. 24.
반응형

주 소 : 서울 양천구 목동동로 233-1 1층
번 호 : 0507-1402-5636
영업시간 : 매일 11:00 - 21:30
대표 메뉴 : 고양이 떡볶이 (9,500원)



비가 온다던 일기예보 탓인지 떡볶이가 엄청 먹고 싶어 졌어요

근처에 떡볶이 집이 뭐가 있을까 찾다가 발견한 고양이 부엌

오목교의 떡볶이 시장이 사막이라면 고양이 부엌은 오아시스 같은 존재입니다

고양이 부엌은 현대드림타워 지하에 있어요

현대드림타워를 못 찾아서 한참 헤매었는데 스포츠 조선 빌딩이 현대드림타워였어요

식당 분위기는 빌딩에 위치한 다른 식당들과 달리 따듯하고 아기자기한 분위기예요

인테리어 덕분인지 떡볶이가 더 맛있을 것 같은 기분?!

메뉴판을 보고 주문을 해보기로 했어요

주문 방법은 어렵지 않았어요

카테고리 별로 메뉴가 나눠져 있어서 순서에 따라 주문할 수 있었답니다

UI 최고!

테이블 구석에 보시면 맛있게 먹을 수 있는 이용방법이 있어서 더 편했어요

코로나 시국에 별도의 설명 없이 직관적이었답니다

떡볶이에 고기와 라면을 추가했는데요

건새우와 콩나물이 기본으로 들어가 있어서 과연 어울리까라는 의심이 들었어요

떡볶이와 같이 먹을 사이드 메뉴 삼총사

순대는 정말 잘 삶더라고요

그리고 운이 좋았는지 저 순대는 우리가 마지막이었어요 케케

그리고 김말이는 솟아오른 물가를 실감 나게 해 주었어요 ㅠㅡㅠ

끓고 나니 보이는 저 윤기 좔좔 흐르는 떡!

저는 밀떡 쌀떡을 구분 못해서 저것의 원재료가 뭔지는 모르겠어요

하지만 맛있게 먹으면 뭐든 어떻습니까

라면 사리를 먼저 먹었는데 역시 기성품답게 특별한 맛은 없지만

국물이 생각보다 라면사리와 정말 잘 어울렸어요

콩나물과 건새우가 국물의 맛을 한층 더 품격 있게 만들어 준 듯한?

그리고 건더기를 먹을 때마다 느껴지는 건새우, 콩나물의 식감은 부드럽기만 한 떡볶이의 부족한 식감을 보완했어요

라면 사리를 어느 정도 먹고 난 후 치즈 사리를 얹었어요

떡볶이를 먹을 때마다 쭈~~~~ 우~~~~ 욱 늘어나는 치즈는 떡볶이를 먹는 또 하나의 재미 아니겠습니까

그리고 고기 추가는 메뉴판에 강추라고 적혀있어서 시켰는데 자신 있게 강추할만했습니다

고기도 아마 떡볶이 국물의 맛을 더 고소하게 만들어줬겠죠?

저희는 중간 맛을 시켰는데 매운맛을 시켰다면 단무지가 많이 필요했을 거예요

단무지는 Self이니 이용하실 때 마스크를 끼고 드실 만큼만 퍼가셔요~!!

떡볶이를 다 먹고 가게를 구경했는데 가게의 분위기를 확실하게 보여주는 메뉴판 들입니다

주변 사람들은 사이드 메뉴로 달콤이 맛탕을 많이 시켰는데 저희는 배가 고파서 못 먹었어요

맛있게 먹는 대추 토마토씨

너무 맛있게 먹어서 배부른 탓에 저희는 볶음밥 먹는걸 깜박했어요

너무 아쉬워...

다음 방문에는 볶음밥과 맛탕을 먹어보려고요!!

다음 재방문이 기대되는 식당이었어요

오목교에서 떡볶이를 드시고 싶은 분들은 고양이 부엌 추천드려요

배달도 가능하니 추천드립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