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떠나요 둘이서~/서울

망원동 떡 파는 갬성 카페 - 랜딩 엠 (Landing.M)

by 대추토마토 2021. 6. 18.
반응형

주 소 : 서울 마포구 동교로 9길 76 2층 랜딩 엠
번 호 : 0507-1494-1277
영업시간 : 매일 11:30 - 21:00 매주 월요일 휴무
대표 메뉴 : 아메리카노 (4,500원), 눈 떡 (2,800원)



오늘은 소금집 델리를 가려고 망원동을 갔다가 우연히 발견한 아주 귀한 카페예요

소금집 델리 웨이팅이 너무 길어서 어디서 기다릴까 고민하다가 들어간 카페!

사전 정보 없이 방문했지만 너무나 완벽한 카페를 소개해드리겠습니다~

2층에 위치한 조금 작지만 큰 창을 가진 카페예요

건물 좌측 편 계단을 타고 올라가니 귀여운 강아지가 저희를 반겨주었어요

몽몽-♬

이 친구와 노느라 시간이 아주 금방 지나갔어요

저를 썩 좋아하지는 않는 것 같았지만...

카페의 인테리어는 전체적으로는 밝은 회색빛에 노란색으로 포인트를 주었어요

좌석은 찍지 못했지만 창밖을 바라보는 3인 좌석이 메인이고

가게 내부에 평상처럼 둘러앉을 수 있게 (강아지 사진 참조) 되어있어요

저는 창가 자리를 잡았답니다

날씨가 좋아서 망원동 골목의 풍경이 너무 예뻤어요

진심 날씨가 90프로!!

주목적은 소금집 델리의 염탐이었지만 ㅎㅎ

창밖을 바라보고 있으니 어느새 음료가 나왔어요


라테와 아이스 아메리카노를 배경으로 사진 찰칵!

청명한 하늘 아래 시원한 아메리카노를 마시니 모든 갈증이 싹 사라졌어요

사진 찍으면서 놀고 있으니 갑자기 사장님 등장

솔티드 캐러멜이 들어있는 눈 떡

이번에 출시한 신상인데 저희한테 처음으로 공개하는 제품이래요

☆대망의 1호☆

너무나 영광이었어요

눈 떡은 처음에 딱딱하기 때문에 살짝 녹으면 먹으라는 사장님의 센스

살짝 녹자마자 떡을 썰다가 하나를 떨어뜨려....

하지만 전 세계 국 룰 3초 안에 호로록 주워 먹었어요 ㅎㅎ

저는 커피랑 떡이 이렇게 잘 어울릴지 전혀 생각 못했어요

단짠의 정석이지만 마카롱처럼 강하지 않는 맛!!

마카롱보다는 눈 떡이 훨씬 커피랑 자라 어울리고 맛있었어요

밝지만 따듯한 느낌을 가진 카페에 떡까지

다음에 기회가 있다면 TEA와 눈 떡을 같이 먹어보고 싶었어요

떡 파는 카페 랜딩 엠 망원동 핫플레이스가 될 자격이 충분한 카페

떡 팔아요~♪

커피도 팔아요~♬

순번이 다 되어 소금집 델리 먹으러 갑니다

나가는 길 배웅해주던 멍뭉이~

다음에 또 만나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