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떠나요 둘이서~/서울

오목교역 분위기 좋은 조용한 카페 - 카페히든

by 대추토마토 2021. 6. 12.
반응형

주 소 : 서울 양천구 목동동로 222-6 1층
번 호 : 0507-1379-1774
영업시간 : 매일 11:30 - 22:00 (하절기 영업시간)

인스타 : https://www.instagram.com/cafe_hidden_official



오늘은 오목교 역 근처에 있는 Cafe Hidden에 다녀왔어요

카페 히든은 입구를 들어서면 위쪽이 1층 아래쪽이 지하 1층으로 되어있어요

지하 1층은 들어가보니 에어컨이 있지만 지하인 탓인지 너무 습해서 저는 1층에만 있었어요

야외는 날이 더워 밖에 있지 못했지만 봄이나 가을에 있기에는 좋을 것 같았어요!!

메뉴판에 보이는 것처럼 다양한 메뉴들이 있는데요

저는 아이스 아메리카노와 그랜드 웨딩을 마셨답니다

카페 분위기가 좋아서인지 커피와 그랜드 웨딩이 더 맛있게 느껴졌어요

1층의 분위기는 좌석마다 조금씩 달랐는데 전체적으로 밝은 분위기의 카페였어요

이 카페에 가장 예쁜 자리는 바로~~!!!

바로 이자리 인데요 건물 사이로 목동 SBS도 살짝 보이네요

이 자리는 시간에 따라 변해가는 오목교의 골목 분위기를 고스란히 느낄 수 있는 자리인데요

저의 대추토마토님은 오늘 여기서 사진을 찍지 않았답니다 흑흑

방문하시는 여러분들은 저 창가에서 예쁜 사진 많이 찍어보길 바라요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