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떠나요 둘이서~/서울

아이엠카페 - 신대방역/난곡사거리 숨은 커피 맛집

by 대추토마토 2023. 2. 22.
반응형

진정한 강자는 조용한 법

신대방역에서 난곡사거리 사이에 골목길에 위치한 파란 카페 

 

디카페인이 가능하며 음료와 베이커리 모두가 맛있는 숨은 카페

 

공부하기에도 안성맞춤인 카페

 


주 소 : 서울 관악구 조원중앙로 2길 132 아이엠카페 1층
번 호 :02-869-3262

영업시간 : 매일 09:00 - 22:00 (라스트오더 21:50)

대 표 : 영국식 결스콘 (3,000원) 아임슈페너 (5,300원)

 



조원동 주민센터에서 볼 일을 보고 시간이 많이 남아 근처에 카페를 찾다가 보물을 발견했습니다

 

난곡사거리에서 신대방역 쪽 골목길에 있는 파란색 카페인데요 커피가 정말로 맛있습니다

 

저는 아인슈페너를 엄청 좋아하는데요 여기서 먹고 반해버렸습니다

 

아이엠카페 주문
아이엠카페 주문

 

제일 먼저 좋았던 점은 보통 카페에서는 아인슈페너의 베이스 커피를 묻지 않는데요 여기는 정할 수 있더라구요

 

저는 라떼 베이스보다 아메리카노 베이스를 좋아하는데요

 

보통 아메리카노 베이스를 마시면 물맛 나는 커피에 크림을 올려주는데 이곳은 커피 맛부터 달랐습니다

 

 

크림은 쫀쫀한 느낌보다는 무겁지만 부드러운 크림의 느낌이었고 커피와 함께 마시니 커피의 풍미를 더 살려주더라구요

 

이걸 마셔보고 라떼 베이스의 아인슈페너도 맛보고 싶어 졌어요

 

 

 

아이엠슈페너
아이엠슈퍼네와 피치피치

이곳을 검색해 보니 신대방 쿠키 맛집으로 많이들 나와있어서 쿠키 맛만 기대했었는데 아니었어요!

 

또 디카페인 음료가 가능하기 때문에 저녁에 커피 마시기 어려우신 분도 부담을 줄일 수 있어요

반응형

아이엠카페 쿠키진열대
쿠키 진열대

아이엠카페 인스타를 들어가 보니 왼쪽 진열대에도 쿠키를 진열한 사진이 있었는데요

 

제가 간 날은 담요랑 갖가지 물건이 있구 계산대에만 쿠키가 있었어요

 

빛깔부터 남달라 위에 사진처럼 피치피치를 하나 샀는대요 빵의 종류는 뭔지 모르겠어요 ㅎㅎ

 

그리고 쿠키 안에 복숭아 잼이 있어서 피치피치였던것 같은데요

 

쿠키도 부드러운 게 맛있었지만 저는 복숭아 잼이 기억에 남더라구요

 

과하게 달지도 않으면서 복숭아 본연의 맛을 살렸다고 저는 생각합니다

아이엠카페 내부
아이엠카페 실내

카페에는 창밖을 볼 수 있는 좌석과 2인석 4인석 등 여럿이 와서 다소를 나누기에도 충분하더라구요

 

제가 앉은자리는 사진에는 없지만 입구 바로 옆에 있었는데요 3인좌석이구 콘센트도 한 구 있었답니다

 

소파 좌석을 확인하지 못했지만 콘센트가 있던 걸로 알고 있어요

 

그래서 제가 있을 때도 공부하시던 분들이 제법 있었답니다

 

또한 골목에 있는 카페라 그런지 조용하고 좋았어요, 노래도 좋았구요♬

 

주차는 가게 앞에 차를 댈 수 있지만 불법주정차로 과태료가 나올 수 있으니 주변 공영주차장을 이용해 달라고 했습니다

 

신대방역이나 난곡사거리를 들릴 일이 있으시면 아이엠카페에서 맛있는 커피와 쿠키 맛보고들 가세요!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