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잡다한 것들

쏘카를 저렴하게 이용하는 방법 - 패스포트 (Passport)

by 대추토마토 2021. 6. 29.
반응형

오늘은 뚜벅이들에게 희소식!!

특히 저처럼 쏘카 애용자에게는 아주 좋은 상품이 나왔습니다

저는 반값 패스를 이용하고 있었는데요

반값 패스는 주중, 주말 상관없이 4시간 이상 사용 시 대여료의 50%를 할인해주는 상품입니다

차종에 관계없이 무제한 이용 가능하고, 저는 쏘카 패스 출시부터 사용하여 월 9,900원을 납입하고 있었습니다

그러던 중 이런 광고가 뜨더라고요

이게 뭐지....??



무심결에 눌러본 광고 뚜둔!!

지금 사용하고 있는 조건을 포함하는데 연 29,900원?!

월로 따지면 월 2,500원?!

저는 일단 다른 혜택은 보지도 않고 기존 쏘카 패스를 구독해지하고 가입해버렸어요

쏘카가 미쳤다!!

가입 혜택으로 웰컴 기프트를 주네요

저는 쏘카 충성고객으로 선택 1. 쏘카 패키지를 선택했어요

이미 혜택이 충분한데 뭘 이렇게 퍼주시는지 참

너무 좋아!!


이밖에도 혜택들이 참 많은데요

가장 눈에 들어오는 것은 역시 쏘카 관련 할인입니다

혜택 상세조건 주기
쏘카 상시 할인 50% 4시간 이상 대여 무제한
주중 24시간 무료쿠폰 36시간 이상 대여
제주 지역 사용불가
레이 캠핑가 제외
월 1회
주중 심야 9천원 8시간 이상 16시간 이하 대여
사용시간 : 17시 ~ 11시
레이 캠핑카 제외
제주공항 쏘카존 사용 불가
왕복 전용
무제한
타다 프라이빗 1만원 할인 세단 6시간 이상 연 1회


쏘카 적립도 이전에는 얼마나 해줬는지 기억이 안 나는데요

5%나 적립해주니 쿠폰 할인을 제외하고도 엄청난 혜택이에요

사용 1주일 벌써 누적 할인금액이 10만 원이 넘었어요

기존 쏘카 패스도 정말 좋다고 생각했는데 이건 뭐 비교할 필요도 없네요

저는 차를 사기 전까지 쏘카 이용해야지~라고 생각했는데

패스포트 가입 후에는 차를 사더라도 쏘카를 계속 이용할 생각이에요

혹시 가격이 부담이 되어서 쏘카 이용이 꺼려지시는 분들

쏘카를 자주 이용하지만 쏘카 패스 구독이 부담스러운 분들에게는 아주 좋은 상품입니다

저는 타다는 이용을 안 해서 좋은 혜택인지는 잘 모르겠는데요

이 기회에 타다도 이용해볼 생각입니다

다음에 더 좋은 소식을 가지고 돌아오겠습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