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잡다한 것들

구글 애드센스 승인 후기 - 원트?!

by 대추토마토 2021. 6. 27.
반응형

운이 좋게 한방에 성공한 애드센스 승인 후기!!

 

애드센스 주제로 많은 포스팅들이 올라와 있더라고요

 

1000자 이상을 써라. 미국식 어투를 써라, 문장 끝에 마침표를 찍어라, 사진을 3장 이상 넣어라 등

 

저는 처음이라서 맨땅에 헤딩하듯이 일단 무작정 요청을 넣었어요

 

승인 요청 후 이런 메일이 날아오더라고요

 

분명 활성화를 했는데 흠....

 

또다시 여러 블로그들을 참조해봤지만 역시나 저는 이미 시키는 대로 다 했더라고요

 

그런데..

1 주일이 지나서 또 이런 메일이 오더라고요

 

경험이 없던 저는 불안해서 뭐가 잘못된 거지??

엄청 궁금했지만 확실하게 설명한 글이 없더라고요

 

그냥 무작정 인고의 시간을 보내다가 

 

세금 등록이라도 해보자라는 생각에 세금 신청을 먼저 했습니다

 

세금 역시 무언가를 더 요구하더라고요

 

증빙자료로 신분증을 내라길래 첨부하고 일주일이 지난 뒤!!

 

세금 정보 승인이 되었습니다!

세금이 되고 나니 뭔가 든든하더라고요 

 

아직 출금 최소 기준에도 도달 못했는데요 ㅋㅋㅋ

 

역시 시간이 모든 걸 해결해주는군 이라면서 즐겁게 있었는데 다음날 메일이 하나 더 왔어요

 

?!?!?!?!?!?!?!

 

10일 만에 갑자기?!

 

애드 고시라고 불리던 그게 한방에??

 

다른 블로그에서만 보던 그 분이?!

 

많은 블로거들이 말했듯이 역시 애드센스 승인은 답이 없다는 걸 느꼈어요 ㅎㅎ

 

저는 방문자도 적고 글도 흔히 말하는 규칙을 안 지켰는데 말이죠

 

역시 애드센스는 답이 없나 봐요

 

어쨌든!!

 

블로그 할 의욕이 더 생기는 하루였습니다

 

모두들 애드센스 승인받길 바라요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