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떠나요 둘이서~/경기도

카페 더 브런치 - 백석동 정통 브런치 카페

by 대추토마토 2021. 8. 20.
반응형

친절함이 기억에 남는 카페

백석동에 신상 브런치 카페가 생겼는데요

 

아주 다양한 메뉴와 넓은 좌석가 야외 좌석도 있었는데요

 

무엇보다 친절한 직원분이 기억에 남는 카페였습니다


주 소 : 경기 고양시 일산동구 강송로 87번 길 54-19 1층
번 호 : 0507-1486-7894
영업시간 : 매일 10:00 - 22:00 (15:30 - 17:00 브레이크 타임) - 월요일 휴무 

대 표 : 스테이크 (17,900원), 오늘의 피자 (13,900원)



일산-백석동-카페-더-브런치

백석역 근처에는 맛 집이 많은데

 

오늘 제가 방문한 곳은 생긴 지 얼마 안 된 것 브런치 카페입니다

 

가게 앞은 차가 두대 가량 주차가 가능합니다

 

이 동네는 주차하기 힘든데 가게에 자리가 마련된 것만으로 뭔가 든든하더라고요

 

카페인데 상당히 다양한 메뉴를 팔고 있더라고요

 

메뉴만 보면 카페가 아니라 일반 레스토랑이라고 해도 될 정도예요

 

저는 검색을 하다가 아메리칸 브런치를 보고 바로 이곳을 찾아왔는데

 

저 메뉴를 보니 더 기대되었어요

카페 내부가 너무 깔끔하죠?!

 

조명과 색감 인테리어가 너무 완벽했어요

 

또 이 카페가 기억에 남는 이유는 노래가 너무 제 취향이었어요

 

이건 지극히 개인적이라서 참고만 해주세요

 

모든 음식들을 다 카페에서 직접 만드는지 카운터 뒤에 작은 공간이 따로 있었어요

 

그리고 케이크들 보이시나요??

 

케이크도 너무 꾸덕한 게 맛있어 보였어요 

 

너무 먹고 싶었는데 오늘은 브런치를 먹으러 온 것이라 다음을 기약하려고요

 

정말 카페 곳곳에 인테리어에 신경 쓴 부분이 느껴지더라고요

 

카운터는 민트색으로 밝고 활기찬 생동감 있는 느낌을 주었고

 

나머지 부분은 화이트-골드로 포인트를 주었어요

 

구경하는 재미가 쏠쏠한 카페더라고요

 

제 취향의 노래를 들으며 카페를 구경하고 있으니 바로 음식이 나왔습니다

 

메뉴판에 있던 사진과 실제 메뉴의 오차가 거의 없더라고요!

 

여기는 일단 피클이 진짜 맛있더라고요

 

과하게 달지고 시큼하지도 않은 딱 시원한 맛의 피클이었어요

 

메인 요리를 먹기 전부터 기대감이 상승!

아주 먹음직스럽지 않나요?

 

소시지는 탱탱하지만 너무 짜지가 않아서 좋았고요

 

감자랑 마늘빵도 맛있었는데요 샐러드와의 조합도 참 좋았어요

 

한 가지 아쉬운 점은 계란 프라이가 완숙이라서 너무 퍽퍽하더라고요

 

브런치에는 반숙이 잘 어울리잖아요?

 

물론 이것도 개인의 취향이니 참고만 해주세요

 

요즘 날씨가 선선하니 가을이 찾아온 기분이잖아요?

 

야외 테라스에서 브런치를 먹으면서 쉴 생각을 하니 너무 행복해지는 카페예요

 

다음에 케이크와 다른 음식을 먹으러 재방문할 예정입니다

 

여러분도 백석 근처에 오시면 꼭 방문해보세요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