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떠나요 둘이서~/서울

울프강 스테이크 - 기념일로 W코스를 먹고왔습니다 [할인 Tip]

by 대추토마토 2021. 8. 16.
반응형

뉴욕 3대 스테이크 중 하나를 서울에서 맛보다

피터 루거, 울프강, BLT 스테이크 3곳이 뉴욕 3대 스테이크로 한국에 알려져 있는데요

 

피터 루거는 아직 한국에 없지만 울프강은 청담에서 맛보실 수 있습니다

 

울프강 스테이크 하우스는 스테이크답게 고급 레스토랑으로 고기 맛의 진수를 맛볼 수 있습니다.


주 소 : 서울 강남구 선릉로 152길 21
번 호 : 0507-1486-8700
영업시간 : 매일 11:00 - 23:00 브레이크 타임 없이 운영

대 표 : W코스 (178,000원/인), 클래식 코스 (148,000원/인)



대추토마토님과 기념일이 찾아와서 스테이크를 먹으러 청담동에 왔습니다

 

코로나 전 뉴욕에서 스테이크를 먹었던 이야기를 했었는데

 

운 좋게도 울프강과 피터 루거를 다녀왔던 이야기를 했었어요

 

엄청 부러워하던 게 생각이 나서 울프강을 방문해서 스테이크를 먹기로 했습니다

 

들어가는 입구부터 엄청 고급지네요~

 

스테이크 값이 건물 인테리어비와 임대료에 다 들어간 것처럼 외관에 엄청 신경을 썼더라고요

 

계단을 오르는데 영화제 레드카펫을 걷는 기분이었어요

 

 

저희는 네이버 예약을 하고 방문을 했는데요

 

네이버 런치 코스 10% 할인 예약 및 15프로 할인을 받을 수 있는 얼리버드 할인이 있는데요

 

매장을 방문해서 보니 오후 9~10시 사이에도 할인을 받을 수 있는 Mid Night 할인도 있었어요

 

할인정보는 네이버를 이용할 수도 있지만 매장에 전화해보셔서 더 다양한 정보를 얻어보세요

 

단가가 강한 식당이라서 10% 할인도 엄청 크더라고요!!

 

참고로 저는 바보같이 할인을 하나도 못 받았습니다!!

 

 

노 쇼 방지를 위해서 예약금이 있는데요

 

예약 보류는 15분 전까지 가능합니다

 

예약금은 매장 도착하자마자 위와 같이 환불처리가 되더라고요

 

아주 신기한 시스템이었어요

 

저희는 좌석을 배정받았는데

 

아주 운이 좋게도 소파 자리에 앉았습니다

 

가게 식사 홀 반대편에는 Bar가 있었는데요 저녁시간이 다가오는 저곳에서 식사를 하시는 분들도 있었어요

 

2층에도 자리가 있었는지 직원들이 왔다 갔다 했어요 2층은 무슨 공간이었을까요?

 

저희는 W코스를 시켰는데요

 

가장 처음 나온 게 식전 빵과 버터였습니다

 

양파빵 올리브 빵 바게트였는데요 저는 양파빵이 가장 맛있었어요

 

양파 향이 달콤 따듯하게 포실한 빵이었는데요

 

버터 없이 먹어도 풍미가 온몸을 감싸는 게 너무 감동적이었어요

 

리코타 치즈 샐러드가 바로 나왔는데요

 

샐러드 한편에 있는 고기가 베이컨인데요 같이 썰어서 샐러드와 함께 먹는 메뉴였어요

 

리코타 치즈는 촉촉한 치즈보다는 약간 건조한 치즈였는데요

 

너무 건조하지 않게 치즈의 본연의 식감을 살린 아주 어려운 수분 함량이었어요

 

저는 가장 감동받은 부분이 이 부분인데요

 

메뉴 주문을 너무 친절하게 받아주셨는데요 

 

"못 드시는 음식이나 알레르기 있는 음식 있으신가요?"

 

저는 자몽을 못 먹는데요 직원분이 미리 물어보지 않았으면 샐러드를 못 먹을뻔했어요

 

친절한 배려 덕분에 자몽은 따로 담겨서 나와서 둘 다 완벽한 식사를 할 수 있었습니다

대망의 스테이크가 나왔습니다!!

T본 스테이크가 나왔는데요 미디엄 레어로 부탁드렸습니다

 

시금치와 찐 감자 아스파라거스가 같이 나오는데요

 

아스파라거스는 굽거나 찌는 방법을 선택할 수 있었어요

 

시금치는 쑥국 맛이 났고요 감자는 아주 깔끔 고소했습니다

 

스테이크와 같이 있는 것은 기름이 아니라 버터인데요

 

저 버터 물을 스테이크에 계속 부어서 고기가 건조해지는 것을 막고

 

한층 더 풍미를 깊게 만들어주는데요 아주 냠냠했습니다

 

저는 안심 부위가 더 맛있었습니다!

 

스테이크를 다 먹고 나면 음료를 선택할 수 있는데요

 

먼저 샘플에서 시향을 한 후 원하는 음료를 선택할 수 있습니다

 

저희는 우롱과 얼그레이(?)를 주문했는데요

 

시향을 해보면 다 맛있어 보여서 고르기 너무 힘들었어요

 

Tea를 고르실 때 고려해야 할 부분이 있는데요

 

바로 같이 나오는 치즈케이크 때문입니다!

 

진짜 이 치즈 케이크는 인생 역대급 치즈케이크였어요

 

아주 꾸덕하다는 말은 이 녀석을 위한 단어입니다

 

이 놈은 정말 꾸덕하고 진득하며 고소하고 달콤한데 미쳤습니다

 

그래서 음료를 시킬 때 달콤한 계열보다는 쌉싸래한 Tea를 고르시는 게 좋을 것 같아요

 

이 치즈케이크 맛은 먹어봐야만 알 수 있습니다

 

울프강 스테이크는 맛도 맛이지만 확실히 서비스가 최고의 무기인 것 같아요

 

음식 하나하나 개인접시에 나눠 주시는데요

 

저는 바로 앞에 있는데도 알지 못한 머리카락을 발견하셔서 바꿔주시더라고요

 

자몽 분리해주신 거부터 너무 세심한 배려였습니다

 

그래서인지 음식은 더욱 맛났고요!!

 

마지막으로 네이버 예약을 이용해서 할인 놓치시는 일 없길 바라요~

 

※ 레터링 서비스도 가능하니 예약 시 의뢰해보세요~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