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떠나요 둘이서~/서울

에베레스트 - 카레맛의 최고봉

by 대추토마토 2021. 9. 8.
반응형

한국에서 맛보는 네팔의 맛

영등포역 앞에는 수요 미식회를 비롯하여

수많은 맛집에 소개된 오래된 맛집이 있습니다

가격도 합리적이고 맛있는 원주민이 운영하는 카레 맛집


주 소 : 서울 영등포구 경인로 838-1
번 호 : 02-3667-8848
영업시간 : 평일 11:00 - 22:30 연중무휴
대 표 : 머턴 머살라 (11,000원), 치킨카레 (9,000원)



예전에는 아는 사람들만 방문을 했던 카레 맛집 에베레스트입니다

저도 친구의 추천으로 방문을 했었는데요

벌써 8년? 정도 전에 가본 것 같아요

막상 가게 앞을 가보면 여기가 식당이 맛나...?라는 생각이 들어서 모르는 사람은 못 가는 그런 곳이죠

내부는 오래된 카레집과 비슷한 인테리어인데요

여기는 항상 네팔 뮤직비디오와 노래를 틀어줍니다

아주 저의 감성과 맞지 않아서 더욱 재밌어요 ㅋㅋㅋㅋㅋ

직원분들은 전부 외국인으로 구성되어있는데요

국적은 모르겠지만 TV를 아주 재밌게 보시더라고요

우리가 어디 가서 네팔 드라마와 뮤직비디오를 보겠어요

카레의 명가답게 아주 다양한 카레들이 있는데요

저는 머턴 마살라, 치킨카레, 갈릭 난, 버터 난, 탄두리 반마리 콜라 2잔을 시켰는데요

저는 펄럭 퍼니르를 좋아하지만 오늘은 다른 메뉴를 한 번 먹어봤습니다~

여기는 라시도 아주 새콤하고 맛이 좋으니 꼭 드셔 보세요

저는 친구가 콜라 마니아라서 선택권이 없었어요

주문하고 얼마 지나지 않아 바로 음식이 나왔습니다

빛깔이 장난 아니네요

여기는 그릇도 참 재밌는데요

우리나라 놋그릇 같은 색상의 그릇들이 나와서 더욱 카레 같더라고요

제가 써놓고 무슨 말인지 모르겠네요 ㅎㅎ

여기는 직원분들이 항상 물을 채워주시는데요

마치 고급 레스토랑에 온 느낌입니다

카레의 빛깔이 엄청나죠?

저는 닭고기 카레와 양고기 카레를 시킨 건데요

저는 확실히 닭고기가 더 친숙하더라고요

양고기는 먹다 보니 안 익숙해서 저도 모르게 손이 치킨카레로 많이 가더라고요

혹시 카레를 처음 드시는 분이라면 양고기보다는 닭고기 카레 추천드려요

난은 아무래도 카레의 천생연분인가 봐요

버터 난도 갈릭난도 모두 다 카레와 잘 어울려서 맛있었어요

에베레스트에는 밥도 팔고 있는데요

인도 쌀밥도 있고, 한국 쌀밥도 있으니 밥을 선호하시는 분은

밥을 시켜서 비벼서 먹어보세요

우리는 역시 밥에 카레 비벼먹는 게 더 익숙하니깐요

한국인은 밥심!!

에베레스트의 대망의 음식 탄두리 치킨 반마리입니다

레몬즙을 치킨에 살짝 뿌려주는데요

고기도 부드러우면서 카레와 잘 어울려서 아주 맛있더라고요

난은 카레의 천생연분이라면 탄두리는 카레의 죽마고우랄까?

에베레스트 정식이 있다면 이런 느낌이겠죠?

사실 Set 메뉴가 있는데요 친구는 세트보다 단품이 더 효율이 좋다고 하는데

주문시킬 때 한 번 고려는 해보세요!!

반응형

댓글